고객 기술지원 서비스

h>리얼서버>부가서비스> 고객 기술지원 서비스

서비스 개요

  • 간단한 기술문의나 궁금사항은 전화(☎ 1688-4879)나 이메일(tech@smileserv.com)을 이용하시면 해결됩니다.
  • 원칙적인 기술지원 작업은 "작업의뢰서" 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작업의뢰를 남기시고, 전화확인을 해주시면 조금 더 빠른 기술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 서비스

고객 기술지원 서비스는 스마일서브의 전문 엔지니어들이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전체 또는 일부 기술지원을 해드리는 서비스로 하드웨어, OS플랫폼, 부가서비스에 따라 제공됩니다.

서비스 개요

  • 서버초기단계(셋팅지원)
    1센터(가산) : 기술지원팀 / tech@smileserv.com / 1688-4879 (ARS 2번)
  • 서버운영단계(기술 및 장애처리)
    1센터/2센터 : 기술지원팀 / tech@smileserv.com / 1688-4879 (ARS 2번)

고객지원 Work Flow


시스템 작업비용 산정기준

Root Login하지 않는 작업 : 무료
  • 리부팅, 주간근무시 부품 추가 작업 등
Root Login하는 작업 : 유료
  • 시스템 점검 + 원인파악 및 조치 + 작업내용 기술 = 기본비용 2만원
야간/심야
  • 야간/심야:18:00 ~ 익일09:00까지
  • 심야(주말, 공휴일) 작업시 할증은 주간 작업비용에서 50% 추가 청구 (근로기준법 심야 근무 조항 준용)
H/W작업 비용 : 2만원 추가

기술지원 내용의 확인 및 비용의 지불

기술지원 내용의 확인
홈페이지 로그인 후 사용자 페이지 > 기술지원/장애처리 내역 메뉴를 클릭하시면 기존 작업 내역들을 모두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작업비용의 지불 : 후불제
서버 작업은 인터넷 서비스의 운영 성격상 시급을 다투는 경우가 많으므로, 비용은 모든 작업이 끝난 뒤 E-Mail로 청구서가 발송되며, 이를 확인 후 바로 지불하시거나 매월 서비스 이용요금과 함께 지불하시면 됩니다.

시스템 설치 및 설정 관련 서비스 비용공시

  • 리눅스
  • 윈도우

menu01

※ 평일(주간) 작업시간 06:00~22:00

  1. 1. 고객께서 직접 작업 하시는 경우는 별도의 비용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2. 2. DNS 설치 서비스는 고객서버에서 네임데몬이 정상적으로 운영 되도록 하는 서비스이며,
  3. 3. DNS 서버를 저희 네임 서버를 이용할 경우는 5개에 한해서 무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4. 4. 위 항목 이외의 설치 서비스의 경우도 가능하며, 작업 완료시 소요 작업 시간당 기본 2만원의 비용으로 작업 비용이 청구됩니다.

시스템 복구 서비스

고객의 서버 이상시 고객이 복구하는 것이 원칙입니다만, 고객이 시간상이나 거리상의 이유 혹은 기술 인력의 부재로 IDC를 방문하기 곤란할 경우 저희 서비스에서 작업을 대행해 드립니다.
시스템 복구 서비스는 작업시간, 기술의 난이도에 따라서 비용이 청구되므로, 작업의뢰서가 들어왔을 경우 작업을 개시해서 소요되는 비용이 청구됩니다.

신청방법
cloudv.kr홈페이지 상단 사용자페이지 클릭 후 로그인 한 다음 [온라인 기술지원 / 장애처리] 메뉴를 통해 작업의뢰서와 함께 신청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비용
시스템 복구 작업은 긴급 복구를 필요로 하므로, 비용은 사후 정산을 원칙으로 합니다.
  • OS,APM 설치를 동반한 시스템 복구 : 200,000원(주간)
  • 백업 데이터 존재시 백업 이용 복구 : 50,000원 (주간)

대체 서버의 제공

국내에서 가장 빠른 AS체계를 갖춘 회사라 할지라도 H/W 고장시 수리까지 소요되는 시간은 아무리 짧다 해도 하루 이상을 소요합니다. 하루라도 단절이 되면 안되는 인터넷 서비스의 성격상 문제 발생시, 즉각적으로 반응할 수 있는 대체 서버의 마련은 시급합니다.

따라서 시스템이 완전히 정상화 될때까지 공백기간동안 대체해서 돌아갈 수 있는 서버를 제공합니다.
단 , 하드디스크의 문제의 경우는 대체서버 제공이 불가능하며, 윈도우즈 운영체제의 경우도 칩셋 특성을 타지 않는 경우에 한해 가능합니다.

신청방법
cloudv.kr 홈페이지 상단 사용자페이지 클릭 후 로그인 한 다음 [온라인 기술지원 / 장애처리] 메뉴를 통해 작업의뢰서와 함께 신청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비용

대체될 수 있는 하드웨어 규모를 산출한 뒤, 이용기간 등을 고려해서 청구가 됩니다.
(일일 : 10,000원 , 최장 7일 이내 사용가능)

별도의 대체 서버 셋팅이 필요한 경우 실비로 셋팅, 제공됩니다.
대체서버 이용 (1일 단위, 최대 7일간) :10,000원씩 / 대체서버 설치 (1회) : 15,000원

원격콘솔 서비스

이제 데이터 센터에 직접 작업하러 오실 필요가 없습니다.

원격 콘솔 서비스 (KVM: Keyboard, Video, Mouse)를 이용하시면 서버 앞에서 작업하는 것과 같은 환경을 고객님 PC에서 구현하여 드립니다.

신청방법
cloudv.kr홈페이지 상단 사용자페이지 클릭 후 로그인 한 다음 [온라인 기술지원 / 장애처리] 메뉴를 통해 작업의뢰서와 함께 신청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비용


quicklink

to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