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팅 기술지원/장애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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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스팅 기술지원/장애처리 의뢰

호스팅 기술지원/장애처리 절차

신청시 주의사항
  1. 1. cloudv.kr 접속 계정, 패스워드 통보
  2. 2. 장애처리 서버 접속 계정, 패스워드 통보
  3. 3. 작업요청내역 통보 (예 : 리부팅, 서버 상태확인, 기타)
  4. 4. 작업완료시 통보를 위한 연락처 (회사명, 작업요청자 이름, 연락가능한 연락처)
  5. 5. 자사네임서버(ns1.kr, ns2.kr) 도메인등록,수정 작업요청시
    1. ① 평일 근무시간(09:00 ~ 18:00)에 가능하며,
    2. ② 휴일,야간에 요청시에는 필히 평일 주간에 작업의뢰서로 예약을 하셔야 가능합니다.

  • 신청시 주의사항의 절차는 퇴사자나 경쟁사로 부터 악의적인 작업을 요청하는 것으로 부터 서버 및 서비스를 보호하기 위한 최소한의 절차입니다.
  • 위에 해당사항은 필히 말씀해주셔야 하며, 말씀해주시지 않으면 악의적인 작업 요청자로 판단하여 전화 작업요청처리를 해드릴 수 없습니다.
  • 모든 작업은 작업처리 요청서를 작성하여 처리가 됩니다. 다이렉트 기술지원/장애처리를 요청 할 경우도 마찬가지로 저희 엔지니어가 대신 작성을 해드립니다.
  • 작성된 기술지원/장애처리 내역서는 고객님께서 언제든지 확인이 가능하며, 서버의 이력 및 분석시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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