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기술지원/장애처리 신청

온라인 작업의뢰 신청하기

대표번호1688-4879
FAX. 02-861-4879

1. 상품/영업 문의
2. 기술지원/장애조치
3. 결제/세금계산서

24*365 Always
기술지원/장애상담

네임서버

[1차] NS1.KR 115.68.62.210
[2차] NS2.KR 115.68.100.102
[3차] NS8.KR 115.68.100.113
[4차] NS9.KR 115.68.62.222

IDC 방문 예약IDC 방문을 위해 사전 예약이 필요합니다.

IDC 방문 예약

IDC SMILE[가산 센터]는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IDC시설 및 출입보안에도 최선을 다하고자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귀사의 원활한 IDC 방문(출입)을 위하여 사전에 출입자 명단을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IDC SMILE 출입은 (주)스마일서브에 등록된 대표자, 또는 서버 관리자만 출입이 가능하며, 등록되지 않은 비인가자 출입 필요시 반드시 위임장을 추가 제출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장비의 반입 시 반드시 영업팀/관제팀에 장비 입고 가능여부 확인 후 장비의 반입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장비의 반출 시 반드시 관련서류의 제출 및 이용료의 미납 여부와 함께 장비의 반출 가능여부 확인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IDC SMILE[분당 센터] 의 방문 또는 장비의 반입/반출 시 KT-IDC의 추가적인 절차가 진행되오니, 영업팀/관제팀을 통해 사전에 방문 및 장비 반입/반출에 대해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IDC SMILE[가산 센터]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33-33, 대륭테크노타운 2차 2층
IDC SMILE[분당 센터] 경기도 성남시 성남대로925번길 36, KT-IDC 분당센터